대관안내
대관 이용안내
- 대관 신청 방법: 인터넷 접수(선착순)
- 정기대관 신청일: 매월 1일 21:00부터 익월 대관 신청 접수
- 매월 1~7일은 팀 당 1회 신청 가능
(8일 부터는 잔여시간에 대하여 제한 없이 신청 가능)
- 운동장 여건이 좋지 않아 사용이 어려울 경우(우천, 폭설 등), 각종 대회 일정에 따라 대관이 취소될 수 있으며 체육공원 사무실에서 사용자에게 별도 통보 후 일정을 재조정합니다.
- 안양도시공사에 등록된 팀에 한해 대관 신청이 가능합니다.
- 부정한 방법으로 대관 신청 시 시설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- 팀등록 방법
- 안양시민 및 안양시 소재 단체임이 확인되어야 팀등록이 가능합니다.
- 등록요건: 안양시민 및 안양시 소재 단체, 회사
- 등록기준:
축구 : 관내거주자 17인 이상
풋살, 족구, 관내거주자 5인 이상
- 제출서류 : 팀등록 양식, 주소지 확인 가능 서류(신분증 및 등(초)본)
이용·안전준수서약서
※직장, 단체는 사업자등록증, 재직증명서 추가 첨부
팀등록 양식 다운로드
이용·안전 준수 서약서 다운로드
- 제출방법: 상기 제출 서류 팩스로 송부
1) 팩스번호: 031-388-4821
2) 메일주소: auc_bisan@auc.or.kr
- 사용료 안내
- 대관 신청 후 5일 이내에 사용료 납부
(사용일 5일 이내 신청한 경우에는 신청 후 2시간 이내에 납부)
※사용료 납부가 확인되지 않을 시,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- 대관절차
- 대관신청접수 → 대관심의 → 심의결과 통보 → 사용료 납부 → 시설이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