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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서비스헌장제란 우리 공사가 제공하는 "서비스 기준 및 내용,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,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및 보상조치"등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공표하고 이의 실현을 이용 고객에게 공개적으로 약속하는 제도입니다.
우리공사의 기업사명은 안양시민의 재산인 공공시설물을 더욱 효율적으로 관리 ·보전하며 시민의 안전한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하여 공기업으로서의 기능과 역할을 다하는 것입니다.
공사 임직원이 정의하는 고객은 "공사가 수행하는 사업과 업무의 궁극적인 목적으로, 고객이 없다면 결코 존재할 수 없다는 가치"로 인식하고 고객이 우리에게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고객에게 의존하는 것이므로 "고객은 우리에게 기회를 주는 사람으로, 논쟁하거나 다투어서 이길 대상이 아니고 다만 감사히 여겨야 할 대상"으로 정의 합니다.
열린 경영 ·투명 경영을 위한 고객간담회 실시 : 고객의 불편사항이나 제안사항 수렴을 위해 경영진이 고객과 분기1회 간담회를 실시하여 시책에 반영하고 개선사항을 공사 홈페이지에 공시하겠습니다.